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블랑단 신병 받아야겠지?

조디스
2026-05-20 20:08:11
조회 12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709


일반 하브2보다 2~3만엔 정도 더 비싸다 보니 고민 많이 했는데 실물보니 그냥 개잘한 선택이었던것 같음

걍 기타가 개쳐이뻐서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네ㅋㅋ

일펜 마감 수준은 걍 뒷면 사진으로 정리 가능할듯 

공장 기타가 이정도면 일제 공방 기타들은 어떤 수준인건가 싶음




한줄요약: 펜더 하브2 스트랫 블랑 오우너 됨 

- dc official App
ㅇㅇ
일갤에 블랑이가 많네
2026.05.20 20:09:09
조디스
합류하라길래 진짜 합류함
2026.05.20 20:19:00
아키야마미오
2026.05.20 20:11:29
조디스
2026.05.20 20:19:14
대북확성기
ㄱㄱ혓
2026.05.20 20:11:58
조디스
2026.05.20 20:19:37
마약기타
누아르랑 블랑이 듸지게이쁘긴함 잘샀네 - dc App
2026.05.20 20:14:20
조디스
누아르랑 블랑이 ㄹㅇ 감다살 시리즈인듯
2026.05.20 20:20:21
사이어빌런
진짜 이쁘네 - dc App
2026.05.20 20:22:02
조디스
2026.05.20 20:43:28
ㅇㅇ
캬 너무 맛있다
2026.05.20 20:39:41
조디스
ㄹㅇ 맛있다
2026.05.20 20:46:14
봇치파카
개추
2026.05.20 21:3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