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아베무지카 심볼 어쓰 쳤습니다

나부나fan
2026-05-20 21:17:56
조회 9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840
읭읭
와 톤 머임?
2026.05.20 21:18:53
나부나fan
흐흐 감사합니다
2026.05.20 21:19:42
읭읭
@나부나fan 존똑인데
2026.05.20 21:19:49
나부나fan
뉴럴 하이게인 플러그인중 미샤만수르가 젤 맘에 드네요 ㅋ.ㅋ
2026.05.20 21:20:19
9132020
개고수... 톤 ㄹㅇ 잘 잡았네
2026.05.20 21:19:23
나부나fan
2026.05.20 21:19:47
피림_
개마싯다
2026.05.20 21:19:23
나부나fan
2026.05.20 21:19:52
글렌그란트
미샤 세팅 어케함?
2026.05.20 21:20:16
나부나fan
3번앰프 3번캡에 게인은 10시정도.. 엑스터시 레드 페달 게인 11시정도? 제 픽업이 고역대가 좀 튀어나와서 트레블이랑 프레젠스랑 많이 낮췄습니당
2026.05.20 21:22:54
나부나fan
코러스도 미샤내장 이펙트구 클린톤은 그냥 프리셋썼어요!
2026.05.20 21:23:31
글렌그란트
2026.05.20 21:23:32
연습은안함
이거 리프 개어렵던데 ㄷㄷ 개구수네 진짜
2026.05.20 21:33:35
난하얏!
2026.05.20 22:3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