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아베무지카 심볼 어쓰 쳤습니다
나부나fan
2026-05-20 21:17:56
조회 9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840
읭읭
와 톤 머임?
2026.05.20 21:18:53
9132020
개고수... 톤 ㄹㅇ 잘 잡았네
2026.05.20 21:19:23
피림_
개마싯다
2026.05.20 21:19:23
글렌그란트
미샤 세팅 어케함?
2026.05.20 21:20:16
연습은안함
이거 리프 개어렵던데 ㄷㄷ 개구수네 진짜
2026.05.20 21:33:35
난하얏!
2026.05.20 22:3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