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저 꿈을 덧그리며 솔로

칩슨
2026-05-20 22:29:24
조회 6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1959

개빡세네

- dc official App
ㅇㅇ
개거수 - dc App
2026.05.20 22:31:05
칩슨
2026.05.20 22:31:31
웜뱃똥
뒤에 와바박 말안됨
2026.05.20 22:31:43
칩슨
ㄹㅇㅋㅋ - dc App
2026.05.20 22:31:59
와카바_무츠미
와 시발 진짜 개좆고수네 - dc App
2026.05.20 22:32:09
칩슨
2026.05.20 22:32:34
대북확성기
두두둗ㅜ둗두
2026.05.21 16:29:26
대북확성기
톤은 마샬임? 비슷하다 ㄹㅇ
2026.05.21 16:29:42
칩슨
@대북확성기 마샬에 클론임 - dc App
2026.05.22 13:05:21
대북확성기
티미로 잡았었는데 예전에 ㅋㅋㅋ 조만간다시 쳐봐야징
2026.05.22 14:1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