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늘 대학교 축제가 있었습니다.

음젖
2026-05-20 23:02:52
조회 10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2035

혼자 4시간 동안 비맞으면서 오돌오돌떨면서 기다렸읍니다.
사실 아이돌별로좋아하지도 않는데 축제즐겨보고 싶어서 
서있었어요 
 줄서기전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가 오줌을 더이상 못참을것같아 
그냥 서서 쌌습니다. 비가와서 다행이었더랬죠

아티스트오기 전에는 인싸놈들이 여자들이랑 합동 댄스를
추더군요 칫..녀석들 얼굴은 내가 나은 것같은데 왜 저런 아리따운 여성들이 저런놈들과 춤을 추는지 이해가 안갔습니다.

댄스동아리에서는 으히히 한 여학우들이 나왔습니다. 그 여학우들은 끝나고 주점에서 알파메일과 하하호호 술을 마시고 있겠죠?

너무추워서 적당히보고 나가는 길에는 매칭부스라는 파렴치한 짓거리를 하더군요 대학은 공부하는 곳 아닌가요? 암컷 수컷 냄새가 불쾌하게 진동하였읍니다. 

저도 여성분과 대화를 하고 주점도가고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싶습니다. 우울해서 fender 스트라토캐스터를 만지작 거리고 있는.밤입니다.
네네코
ㅋㅋㅋㅋㅋㅋ
2026.05.20 23:03:20
도롱뇽
할배 서요? - dc App
2026.05.20 23:03:31
음젖
만학도입니다. 예전만큼 벌떡!한 느낌은 없읍니다
2026.05.20 23:03:58
쉘핑크
@음젖 벌떡!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0 23:05:41
시메지
와씨발
2026.05.20 23:04:06
EasternCloud
어디까지가 실화인가요
2026.05.20 23:04:10
음젖
디시에서 거짓말을 왜합니까
2026.05.20 23:04:23
폴리노미얼
fender mexico stratocaster는 어쩔수없죠....
2026.05.20 23:04:23
그그그그극
2026.05.20 23:04:41
Aobara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0 23:04:44
와카바_무츠미
이건 진쩌네.. - dc App
2026.05.20 23:04:51
대북확성기
fender mexico는 ㅇㅈ이지
2026.05.20 23:04:53
Cz3
어디까지가 진짜임
2026.05.20 23:04:53
웜뱃똥
이거 진짜임?
2026.05.20 23:05:33
쉘핑크
멕펜평 ㅋㅋㅋㅋ - dc App
2026.05.20 23:05:51
yuru△
역시 단 하나의 근본 스트라토캐스터, fender 입니다. - dc App
2026.05.20 2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