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가 진짜 중2병이었는데
GirlsDeadMonster
2026-05-21 01:43:24
조회 12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2321
중딩 때 시력이 점점 나빠졌거든???? 근데 안경 안쓰고 버팀
시야가 점점 흐려니까
크흑... 만화경 사륜안을 너무 남발한건가 하면서 눈 움켜잡고 크큭 거리면서 입웃음 짓곤 함
아
지미페이지=문재인
재밌게 살았네ㄷㄷ
2026.05.21 01:43:40
쉘핑크
이거 여러번 보는거보면 진짜인가보네 - dc App
2026.05.21 01:44:00
일레빗자루
우와..
2026.05.21 01:44:05
리틀윙
진짜에요?
2026.05.21 01:44:39
에피폰이좋다
떡잎이 다르네 - dc App
2026.05.21 01:45:29
속청
님 죽이고 만화경 개안시킴...
2026.05.21 01:45:48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난 아직도 속으로 기술 이름 외치고 다님
2026.05.21 01:4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