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실스 근데 존메견아니면 안사잖음

ㅇㅇ
2026-05-21 11:39:16
조회 16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2649

존메 퍝스 떠나면 바로 수직하강이잔아
Oasis.
?
2026.05.21 11:40:01
ロゼリア
2026.05.21 11:40:57
쉘핑크
아냐 기타 자체가 좋아서 많이들 써. 요즘은 세션들도 많이 쓰더라고 - dc App
2026.05.21 11:41:07
ㅇㅇ
세션? 난 실스 본적이없는데?? 거의 펜더던데
2026.05.21 11:41:34
쉘핑크
@ㅇㅇ 이찬혁 기타세션도 씀 - dc App
2026.05.21 11:42:40
ㅇㅇ
@쉘핑크 나는 해외씬 일본 미국 통틀어서 말하는거임. 그리고 전공프로들이랑
2026.05.21 11:43:29
쉘핑크
@ㅇㅇ 그걸 다 조사하긴 힘들지 않을까…? 아무튼 존메견만 쓰는건 아닌거같더라고 - dc App
2026.05.21 11:44:26
ㅇㅇ
@쉘핑크 조사하기가 뭘안어려움. 찐 프로들은 외주받아야해서 홈페이지에 사용장비 싹올려둠
2026.05.21 11:45:03
ㅇㅇ
그양반도 존메좋아하긴함
2026.05.21 11:46:10
쉘핑크
@ㅇㅇ 그래서 다 조사해봣는데 실스 쓰는 사람이 적었다는거야? - dc App
2026.05.21 11:46:37
ㅇㅇ
@쉘핑크 본적이없다.. 내가 콘서트 라이브 자주다니고해도, 뮤직맨 존써 깁슨 펜더 다봤는데 퍝스는 cu빼고 본적이없음
2026.05.21 11:47:25
No_10
시그가 그렇죠 - dc App
2026.05.21 11:41:13
퍼즈페이스
그렇다기엔 가성비로 사는사람도 좀 있어서
2026.05.21 11:41:19
ㅇㅇ
400-500이 가성비는 아니지안나요??
2026.05.21 11:41:51
퍼즈페이스
@ㅇㅇ usa는 존메펜 말고는 거의 본적없긴하다 ㅋㅋ
2026.05.21 11:42:19
연습은안함
난 존메 잘 모르는데 사고싶음 디자인이 이뻐
2026.05.21 11:41:32
ㅇㅇ
이런거야 뭐 어쩔수업죠
2026.05.21 11:44:12
존푸갤러거
실스가 생각보다 범용성 좋아서 세션들많이쓴다던데
2026.05.21 11:42:15
존메충학식
미국에서 제일 많이팔린기타가 실스se일걸
2026.05.21 11:43:26
ㅇㅇ
재송한데 그건 말도안되는거임.. 미국 매출 깁슨이 젤높고 그담이 펜더임 퍝세 매출이 진짜 높긴한데 그게 실스매출은 아님
2026.05.21 11:46:24
존메충학식
2026.05.21 11:47:40
펜슬람
이견이 좀 잇을수잇지만 prs에서 실스 살거면 나는 다른거 사긴할거같음
2026.05.21 11:45:13
후지겐이나사라
2026.05.21 11:46:20
ㅇㅇ
미국에서 최근 몇년간 가장 많이 팔린 기타 1-3의 안에 드는데
2026.05.21 11:4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