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실스 근데 존메견아니면 안사잖음
ㅇㅇ
2026-05-21 11:39:16
조회 16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2649
존메 퍝스 떠나면 바로 수직하강이잔아
Oasis.
?
2026.05.21 11:40:01
ロゼリア
오
2026.05.21 11:40:57
쉘핑크
아냐 기타 자체가 좋아서 많이들 써. 요즘은 세션들도 많이 쓰더라고 - dc App
2026.05.21 11:41:07
No_10
시그가 그렇죠 - dc App
2026.05.21 11:41:13
퍼즈페이스
그렇다기엔 가성비로 사는사람도 좀 있어서
2026.05.21 11:41:19
연습은안함
난 존메 잘 모르는데 사고싶음
디자인이 이뻐
2026.05.21 11:41:32
존푸갤러거
실스가 생각보다 범용성 좋아서 세션들많이쓴다던데
2026.05.21 11:42:15
존메충학식
미국에서 제일 많이팔린기타가 실스se일걸
2026.05.21 11:43:26
펜슬람
이견이 좀 잇을수잇지만 prs에서 실스 살거면 나는 다른거 사긴할거같음
2026.05.21 11:45:13
후지겐이나사라
2026.05.21 11:46:20
ㅇㅇ
미국에서 최근 몇년간 가장 많이 팔린 기타 1-3의 안에 드는데
2026.05.21 11:4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