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김주애 왜 이렇게 이쁘냐
깁슨뽀이
2026-05-21 12:27:46
조회 8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2720
퍼스트 와이프는 깁슨이고
세컨은 주애로 하고 싶네
참고로 나는 깁슨러버임
펜더 스트랫 고소 지지함
Oasis.
개씨발펜평진짜
2026.05.21 12:28:06
yuru△
막짤 사진 잘린부분 복원해봤는데 펜더 헤드 나오더라 ㅇㅇ - dc App
2026.05.21 12:3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