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실스 잘팔렸다는데 자꾸 브랜드순위를 들고옴?

구리구리구리
2026-05-21 12:46:28
조회 13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2746




사고방식이 잘못됐잖아

gm이 브랜드로서 판매량 1등 찍었다고 
도요타 코롤라가 컴팩트카중 제일  잘 팔린 차가 아니게 되냐는거지

브랜드 판매순위는 여러 모델의 총합량이고 
실스 잘팔림은 단일 모델의 세일즈고

ㅇㅇ
실스잘팔렷다는 데이터가 중고거래량 신품합산하는 중고페이지인데 증빙이되나요?? Namm데이터는 실세 출시 대박쳤을때 데이터임
2026.05.21 12:48:12
ㅇㅇ
당근마켓 매출순위로 뭐하자는건지 아까 좀그랬음
2026.05.21 12:48:54
구리구리구리
힘들구나
2026.05.21 12:5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