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 : 펜더가 마감으로 욕먹는다고?
아키야마미오
2026-05-21 15:11:32
조회 27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2937
그렇다면 저 깁슨(내기타임)
하보K
죄송합니다 - dc App
2026.05.21 15:12:03
mathcrane
펜더 무죄
2026.05.21 15:12:15
피포파
대 황 슨 - dc App
2026.05.21 15:12:29
밴디토
정품인증샷이네. 너트 측면까지 딱 보여주면 끝난다
2026.05.21 15:13:36
Oasis.
헉
2026.05.21 15:15:56
도롱뇽
진짜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1 15:16:00
9132020
진짜 무섭슨…
2026.05.21 15:17:01
???
대단하다 - dc App
2026.05.21 15:17:47
앙팡맨
스켈럽 바인딩 예쁘다 - dc App
2026.05.21 15:23:12
연습은안함
시1발 이게 머노..
2026.05.21 15:2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