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바보짓 해버렸다....

ㅇㅇ(221.152)
2026-05-21 22:41:01
조회 13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3567


드디어 나의 첫 기타가 왔다, 기부니가 좋군 그치만


.....


.... 시발! 헤드폰에 저렇게 큰거 안들어간다고

젠더 좀 알아보고 사지



그렇게 되서 오늘은 자세만 잡아보고

모니터링용 헤드폰을 하나더 사게 됬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습은안함
2026.05.21 22:42:08
피림_
2026.05.21 22:43:11
난하얏!
2026.05.21 23: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