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보드기추우우웃

무규
2026-05-21 23:11:38
조회 26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3619

보드 기추함ㅎㅎ
2마넌짜리 알리산 쓰다가 10만원짜리 알리산 쓰니까 엄청 딴딴하고 좋음!! 품질이 너무 좋아서 의외였음 가방도줌
46x33이라 폭이 조금 좁긴한데 다닥다닥 붙어서 오히려 좋았음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다니기 편함ㅋㅋㅋ

선정리에 진심임


네네코
엄청 깔끔하네
2026.05.21 23:12:01
무규
라인클립만 있으면 쌉가능
2026.05.21 23:13:35
ㅇㅇ
니가한거라고?
2026.05.21 23:12:35
무규
네..3시간 넘게 걸림요ㅠ
2026.05.21 23:13:07
ㅇㅇ
2026.05.21 23:13:22
마약기타
선정리 개잘했는디? ㅋㅋㅋㅋ PCB아트웍처럼했네
2026.05.21 23:12:44
무규
감사여ㅎㅎ 진심으로 함
2026.05.21 23:14:15
Nadan
선정리 개고수ㅅㅂ - dc App
2026.05.21 23:13:46
무규
감사함닏ㅎㅎ
2026.05.21 23:14:59
대북확성기
소니1케이크도 보드만드는구나 ㄷㄷ
2026.05.21 23:16:39
무규
나도 최근에 앎.. 근데 품질 너무좋아서 놀람
2026.05.21 23:19:14
135246
손잡이 있는거 멋있네
2026.05.21 23:17:07
무규
탈부착이랑 위아래로 옮길수있어서 좋음!!
2026.05.21 23:20:07
피포파
2026.05.21 23:40:26
ㅇㅇ
나 젤작은거 삿엇는데 여기 가방도좋드라 안에도 벨벳같은거고 ㅋㅋ 별 기대안햇는데
2026.05.22 09:4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