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밴드 자작곡 솔로 녹음해봤음
Nadan
2026-05-21 23:35:18
조회 12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3656
진짜 라이브랑 음반녹음 할려면 얼마나 갈고닦아야 하는거냐...
BILO
갸고수련…
2026.05.21 23:35:51
쉘핑크
톤이 너무 좋은데??? - dc App
2026.05.21 23:36:47
Cz3
톤 너무 좋네엥
2026.05.21 23:37:03
ParadiseLost
앞부분 좀 더 낮은 음에서 치면 좋을 거 같은데
2026.05.21 23:37:49
피포파
와 이건 ㄹㅇ 프로네
2026.05.21 23:40:13
이로히
개고수
2026.05.21 23:43:39
똘삼
캬 젛다이 - dc App
2026.05.21 23:59:42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개좋네 ㅋㅋㅋㅋㅅㅂ
2026.05.22 03:04:28
하보K
너 프로해 - dc App
2026.05.22 03:19:22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5.22 03:26:03
ㅈㅣㅂ
아내가보냈다
2026.05.22 07:4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