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밴드 자작곡 솔로 녹음해봤음

Nadan
2026-05-21 23:35:18
조회 12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3656


진짜 라이브랑 음반녹음 할려면 얼마나 갈고닦아야 하는거냐...

- dc official App
BILO
갸고수련…
2026.05.21 23:35:51
Nadan
박자,음정,피킹,강약 등 모든게 벽이네 ㅅㅂ - dc App
2026.05.21 23:36:39
쉘핑크
톤이 너무 좋은데??? - dc App
2026.05.21 23:36:47
쉘핑크
기타리프가 넘 상쾌하고 좋다. 곡 완성되면 꼭 들어보고싶어 - dc App
2026.05.21 23:37:33
Nadan
@쉘핑크 들어줘서 고마워용 - dc App
2026.05.21 23:37:54
Cz3
톤 너무 좋네엥
2026.05.21 23:37:03
Nadan
존메맛ㅋㅋㅋ - dc App
2026.05.21 23:38:49
ParadiseLost
앞부분 좀 더 낮은 음에서 치면 좋을 거 같은데
2026.05.21 23:37:49
ParadiseLost
아 근데 뒷부분힐려면 그음에서 또쳐야하는구나
2026.05.21 23:38:06
Nadan
글네 그거도 좋을듯ㅋㅋㅋ - dc App
2026.05.21 23:38:33
피포파
와 이건 ㄹㅇ 프로네
2026.05.21 23:40:13
Nadan
기본기하나도없는 개쌉응애임...하 - dc App
2026.05.21 23:40:54
이로히
개고수
2026.05.21 23:43:39
Nadan
2026.05.21 23:44:51
똘삼
캬 젛다이 - dc App
2026.05.21 23:59:42
Nadan
후 어렵다 - dc App
2026.05.22 00:00:3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개좋네 ㅋㅋㅋㅋㅅㅂ
2026.05.22 03:04:28
Nadan
고마워용 - dc App
2026.05.22 03:09:08
하보K
너 프로해 - dc App
2026.05.22 03:19:22
Nadan
좀 잘치고싶다.. - dc App
2026.05.22 03:20:46
어떻게식별코드가안에싸기
2026.05.22 03:26:03
Nadan
2026.05.22 03:26:38
ㅈㅣㅂ
아내가보냈다
2026.05.22 07:4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