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가 생각하는 입문 최고 브랜드
속청
2026-05-22 17:07:29
조회 13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547
이건 무조건 펜더임...
기타 브랜드 잘 몰라요<<일단 펜더를 사
기린이라 소리 구분할줄 몰라요<<그럼 펜더를 사
기린이라 가격이 부담되요<<중고 펜더 사서 다시 팔아
디자인이 예쁜걸 사고 싶어요<<펜더를 사
좆탈이 하고 싶어요<<그런거 하지 말고 펜더를 사
펜더를 사면 후회하지 않슨...
반박시 안 듣고 내 말이 맞음
replica
그냥 부랄를 벅벅 긁으며 개추 오조오억개
2026.05.22 17:09:27
그랴취그래
맞말추
2026.05.22 17:10:22
BILO
[들을 수 없는 반박입니다.]
2026.05.22 17:12:17
hira
좆고수 ㅋㅋ
2026.05.22 17:13:46
테리테리7
그런거 하지말고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2 17:14:05
시스터후드
기잘알
2026.05.22 17:14:12
yvetteyoung
좆탈하고싶으면 어캄
2026.05.22 17:14:29
하보K
거짓말 혹은 농담 혹은 뉴비속이기 ㅇㄷ?? - dc App
2026.05.22 17:15:48
ㅇㅇ
좇탈대회 개최자가 그런말씀을 하시면..
2026.05.22 17:16:09
연습은안함
펜더가그리조음??
2026.05.22 17:18:18
KINGsRAID
마지막은 그냥 강매잖아ㅋㅋㅋ - dc App
2026.05.22 17:20:07
피림_
후회는 안하긴해 ㄹㅇ 팔면 후회하지
2026.05.22 17:2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