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가 생각하는 입문 최고 브랜드

속청
2026-05-22 17:07:29
조회 13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547

이건 무조건 펜더임...

기타 브랜드 잘 몰라요<<일단 펜더를 사

기린이라 소리 구분할줄 몰라요<<그럼 펜더를 사

기린이라 가격이 부담되요<<중고 펜더 사서 다시 팔아

디자인이 예쁜걸 사고 싶어요<<펜더를 사

좆탈이 하고 싶어요<<그런거 하지 말고 펜더를 사

펜더를 사면 후회하지 않슨...

반박시 안 듣고 내 말이 맞음


replica
그냥 부랄를 벅벅 긁으며 개추 오조오억개
2026.05.22 17:09:27
속청
2026.05.22 17:09:47
그랴취그래
맞말추
2026.05.22 17:10:22
속청
2026.05.22 17:10:47
BILO
[들을 수 없는 반박입니다.]
2026.05.22 17:12:17
속청
님이 틀림 ㅅㄱ
2026.05.22 17:12:33
BILO
@속청 두고보자
2026.05.22 17:12:50
속청
2026.05.22 17:12:52
hira
좆고수 ㅋㅋ
2026.05.22 17:13:46
속청
2026.05.22 17:14:02
테리테리7
그런거 하지말고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2 17:14:05
속청
그게 핵심이슨
2026.05.22 17:14:15
시스터후드
기잘알
2026.05.22 17:14:12
속청
2026.05.22 17:14:21
yvetteyoung
좆탈하고싶으면 어캄
2026.05.22 17:14:29
속청
빨리 마음을 접고 펜더를 사센
2026.05.22 17:14:46
Rane
그런 당신에게 핫레일
2026.05.22 17:17:02
하보K
거짓말 혹은 농담 혹은 뉴비속이기 ㅇㄷ?? - dc App
2026.05.22 17:15:48
속청
2026.05.22 17:15:55
ㅇㅇ
좇탈대회 개최자가 그런말씀을 하시면..
2026.05.22 17:16:09
속청
2026.05.22 17:16:20
연습은안함
펜더가그리조음??
2026.05.22 17:18:18
속청
전 별로 안 좋아함
2026.05.22 17:18:30
KINGsRAID
마지막은 그냥 강매잖아ㅋㅋㅋ - dc App
2026.05.22 17:20:07
속청
마지막이 핵심이슨...
2026.05.22 17:20:27
피림_
후회는 안하긴해 ㄹㅇ 팔면 후회하지
2026.05.22 17:21:31
속청
2026.05.22 17:2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