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늘 20살 여후배한테 까였네요...
ohtsuki
2026-05-22 17:14:58
조회 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554
저에게 유독 잘해주는 느낌이라
처음엔 그냥 모두에게 친절한가 했는데
오늘 제 에피폰 레스폴 스탠다드를 보고 그거 깁슨이냐길래
깁슨 동생 에피폰이라는 기타라고 했더니
기타에 동생도 있냐며
빵 터지길래
이건 100프로다 싶어서(착각 아닙니다 꺄르르 해맑게 웃었읍니다^^)
끝나자마자 같이 삼쏘콜? 했습니다
근데 까였네요ㅋ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나 뭐라나...
나이차이는 숫자일 뿐인데....
연상의 농익은 자상한 남자를 안만나봐서 그런 것 같네요 ㅎㅎ
울적해서 혼자 펜타토닉하면서 쐬주 한잔하러 왔는데 일마갤 생각나서 글씁니다 위로부탁드려요
그나저나 여기 서빙하는 아르바이트생 귀엽네요
그그그그극
2026.05.22 17:16:14
속청
엪평 ㅋㅋ
2026.05.22 17:17:10
yvetteyoung
삼쏘콜 ㅇㅈㄹ ㅋㅋㅋㅋ 알바까지 완벽하다
2026.05.22 17:17:36
ㅇㅇ
밀당하는건데 이걸 모르네 ㅉㅉ
2026.05.22 17: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