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앰프 쓰려고방검복 대신 일본도 샀음
이쿠라사랑꾼
2026-05-22 17:15:07
조회 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555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라던데?
테리테리7
실내에선 와키자시를 쓸것 - dc App
2026.05.22 17:15:27
Rane
리얼앰프 사랑은 쉑평ㅋㅋㅋ
2026.05.22 17:16:10
그그그그극
2026.05.22 17:16:46
라나집사
px에서 총사셈
2026.05.22 17:16:59
속청
ㅅ
2026.05.22 17:17:40
연습은안함
이시대에 이런 훌륭한 청년이
2026.05.22 17:17:57
쉘핑크
공격은 최선의 방어는 쉑평 ㅋㅋ - dc App
2026.05.22 17:18:23
GirlsDeadMonster
미치겠네.진짜 ㅋㅋㅋㅋㅋ
2026.05.22 17:18:43
GirlsDeadMonster
총 대신 일본도인거 보니 무조건 빈티지 진공관일듯
2026.05.22 17:21:09
yuru△
카타나앰프 사랑꾼이노ㅋㅋ - dc App
2026.05.22 17:2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