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이번 콜라보 아주 작게 스포일러
Rane
2026-05-22 17:47:58
조회 13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601
1. 개최 전엔 비한정트랙은 파트 2 쇼트를 코러스 3 루프보다 많이 가져갈줄 알았는데 반대로 코러스 3의 인기가 폭발함
편집 들어가야 알겠지만 일단 지금 상황으로 봐선 영상 한 2/3까진 파트 1로 진행될듯
2. 피날레 제출자 생각보다 적음. 필수는 아니라고는 했지만 이렇게 적을줄은 몰랐다
3. 배킹트랙 전체를 뜯어고쳐야 할 정도의 엄청난 무언가가 왔음
이거 중간에 딱 집어넣으면 흐름이 존내 맛있어질거 같아서 배킹트랙 뜯어 고쳐서라도 넣을 예정
4. 언플러그드는 내가 땜빵 트랙 여러개 넣어서라도 별도 영상으로 분리할 예정임. 물론 이래도 워낙 참가자 수가 적어서 본편 콜라보보단 엄청 짧게 나올듯
(이제라도 흑기사 가능한 사람들 기존 참가자라도 괜찮으니 와주면 매우매우 땡큐함...)
Cz3
엄청난 무언가가 궁금하넹ㅇ...
2026.05.22 17:49:03
그래서나는디시를그만두었다
3번 ㄹㅇ 궁금
2026.05.22 17:52:45
ㅇㅇ
엄청난 무언가가기대된더
2026.05.22 17:55:31
차무식
아 피날레 괜히 안냈나.…… - dc App
2026.05.22 18:06:01
제이바라
피날레 많아야 웅장할거같은데 좀 아쉽
2026.05.22 18: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