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얏파아메 솔로
피림_
2026-05-22 20:10:01
조회 7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815
민들레씨
톤 무슨일이냐 이데
2026.05.22 20:10:41
Cathastrophy
2026.05.22 20:11:49
Cz3
톤 좋네엥...
2026.05.22 20:14:35
피포파
개추를 부르는 실력
2026.05.22 20:16:39
미드나읻톤
진짜 잘하네요 - dc App
2026.05.22 20:17:10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개좆고수..
2026.05.22 20:26:16
리틀윙
개고수죽어 ㅆㅂ
2026.05.22 20:29:09
네네코
ㅁㅊ개고수
2026.05.22 20:4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