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얏파아메 솔로

피림_
2026-05-22 20:10:01
조회 7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815

민들레씨
톤 무슨일이냐 이데
2026.05.22 20:10:41
피림_
2026.05.22 20:15:31
Cathastrophy
2026.05.22 20:11:49
피림_
역시 푸스야..
2026.05.22 20:15:45
Cathastrophy
미안한데 당신얘기야
2026.05.22 20:17:17
피림_
2026.05.22 20:19:00
Cathastrophy
2026.05.22 20:21:09
Cz3
톤 좋네엥...
2026.05.22 20:14:35
피림_
꼬마어!
2026.05.22 20:15:55
피포파
개추를 부르는 실력
2026.05.22 20:16:39
피림_
뽀뽀를 부르는 댓글
2026.05.22 20:19:13
미드나읻톤
진짜 잘하네요 - dc App
2026.05.22 20:17:10
피림_
들어줘서 고마어
2026.05.22 20:19:43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개좆고수..
2026.05.22 20:26:16
피림_
2026.05.22 20:40:42
리틀윙
개고수죽어 ㅆㅂ
2026.05.22 20:29:09
피림_
생존햇슴..
2026.05.22 20:40:59
네네코
ㅁㅊ개고수
2026.05.22 20:40:42
피림_
2026.05.22 20:4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