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본인 대학 신입생 때 기타 쳤다가 휴학했음
RRNN
2026-05-22 21:03:36
조회 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4902
신입생 OT였나 MT를 가잖아
통기타가 있길래 그냥 코드 몇 개 띵가띵가 쳤지
그랬더니 주변에서 이거 쳐봐라, 저거 쳐봐라 하는 거야
코드 반주는 쉬우니까 그냥 악보 검색해서 바로바로 쳐줬지
그 순간부터 동기들한테 기타 쌉고수라는 소문이 났음
한번엔 과대표 선배가 나한테 과실에 잠깐 남아 있어보래
기타 잘 치는 선배가 있는데, 불러서 기타 배틀을 시켜보겠대
좀 이따 그 선배 와서 기타를 치는데
핑거링은 물론이고 기타 퍼커션에 슬랩까지 막 하는거
난 통기타는 그냥 코드밖에 못 치는데...
나 딴에는 "일렉기타는 더 잘칩니다"했더니
그 같잖다는 표정으로 선배가 "나도 일렉기타 더 오래쳤다"이러더라
합당한 이유는 없지만 그냥 개쪽팔리더라
그 이후로는 동기도, 선배도, 아무도 나한테 기타 쳐달라는 말 안 하는데
그게 왠지 분하고 쪽팔려서
알아서 휴학하고 군대 갔음
진짜 별 거 없는 사건인데, 이게 한동안 트라우마가 돼서
기타 연습 안 하게 되는 원인이 됨.
ㅇㅇ
진짜 슬프잖아 이건.. ㅋㅋㅋ
2026.05.22 21:04:15
별내림
2026.05.22 21:04:58
키에엨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2 21:04:59
Cz3
이건...
2026.05.22 21:05:09
아노네
과대가 사람하나 묻었네
2026.05.22 21:05:30
압살
2026.05.22 21:05:42
쉘핑크
근데 배틀은 왜시킨거… - dc App
2026.05.22 21:05:45
그그그그극
2026.05.22 21:06:52
김뀨뀨
2026.05.22 21:07:11
ㅈㅣㅂ
과대가 개새끼네 ㅋㅋㅋㅋㅋㅋ
2026.05.22 21:07:37
ㅇㅇ
2026.05.22 21: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