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오빌 기쮸우우우
나라겨울
2026-05-22 23:37:13
조회 13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5147
탑이 어후...
3~40년정도는 된 기타일지라 걱정 했는데 일제라 그런가 만듬새도 좋고 상태도 넘 좋음..살짝씩 까져있는게 개섹스임...
픽업은 57클래식+버벅인데
사실 내가 깁슨을 안써봐서 진짜 깁슨소리는 모름.. 근데 내가 생각하던 깁슨소리는 충분히 내주는거같음
가격생각하면 진짜 개쎆스..
뮬에뜬거 갤에 알려준 일붕이에게 무한한 감사를 보냅니다
레2
탑이 거의뭐 호랭이네
2026.05.22 23:37:43
클랩튼전용샷건
이야 ㅈ댄다잉
2026.05.22 23:38:38
No레스폴No라이프
2026.05.22 23:38:52
59.29
와 시발 지리네 이거 ㅋㅋ
2026.05.22 23:39:30
차무식
아 이거 먹을까말까햇는데 - dc App
2026.05.22 23:41:13
팔랑x3
인레이 때깔보소
2026.05.22 23:41:25
나카노아즈냥
개쩌네 - dc App
2026.05.22 23:42:04
9132020
탑 도대체 뭔 일이여 ㄷㄷㄷ
2026.05.22 23:48:44
GUITAYASU
2026.05.23 00: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