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beat it 약간 마스터 해버림

ㅇㅇ
2026-05-23 01:29:21
조회 8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5342

이거 2년동안 치니까

개고수됐음
손잡이94
2026.05.23 01:31:08
손잡이94
2026.05.23 01:32:46
ㅇㅇ
님.
2026.05.23 01:33:06
손잡이94
@ㅇㅇ 개고수라면 참여해야지
2026.05.23 01:33:37
ㅇㅇ
아님
2026.05.23 01:33:50
손잡이94
2026.05.23 01:34:45
티아라멘츠_라도리
2026.05.23 01:31:45
Oasis.
2026.05.23 01:32:16
조약돌소리키보드
개고수
2026.05.23 01:3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