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주 가끔 일붕이면 일특이 필수인줄 아는 사람이 있음

구리구리구리
2026-05-23 10:34:45
조회 11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5703

일특은 사실 판매자가 자기 편의 위해서 자발적으로 올리는건데 말이죠

크크루쿠쿠삥뽕
뮬에만 올린거 찾아가서 일특 이니시 거는건 진짜 무슨 무빙인지 모르겠음
2026.05.23 10:36:37
구리구리구리
ㄹㅇ
2026.05.23 10:37:59
ㅇㅇ
2026.05.23 10:38:33
BILO
그런 사람이 있다고
2026.05.23 10:39:10
존fat루치
2026.05.23 10:39:54
하보K
이거 개씹ㄹㅇ - dc App
2026.05.23 10:40:16
Burning
ㄹㅇ - dc App
2026.05.23 10:38:09
Oasis.
이거딱 애미뒤진 영포티 쌀먹 뮬저씨 보법이네요..
2026.05.23 10:38:31
하보K
나도 지난번에 이거 님꺼아님? 일특 얼마할꺼임 이러는데 좀 기분 나빴음 - dc App
2026.05.23 10:40:08
ㅇㅇ
일특 맡겨놧네 ㅋㅋ
2026.05.23 10:4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