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밴드부 나갈까 선곡 진짜 씨2발ㅋㅋㅋㅋ

if#n3bo8
2026-05-23 12:53:16
조회 16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5951




뭐 이걸 밴드 커버를 하재 진짜 개처맞고싶나

혼자 들어 혼자 시발
노블로ㄹ
ㅋㅋㅋㅋㅋ
2026.05.23 12:53:28
B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31
Cathastrophy
어이가없네 ㅅㅂ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41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51
ㅇㅇ
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59
ㅇㅇ
2026.05.23 12:54:35
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4:49
클랩튼전용샷건
어이쿠
2026.05.23 12:54:53
타독타기
팝송은 몰라도 힙합 들고 오는 새끼는 대가리 깨버려야함
2026.05.23 12:54:56
ㅇㅇ
야비에스는 ㅇㅈ이지 ㅋㅋㅋ
2026.05.23 12:54:57
앙팡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포지션 의견이죠?? 대충 예상가긴 함 - dc App
2026.05.23 12:54:58
if#n3bo8
보컬이요 하..
2026.05.23 12:55:50
앙팡맨
@if#n3bo8 정확히 맞췄다 ㅋㅋㅋㅋㅋㅋ 힘내라 게이야.. - dc App
2026.05.23 12:56:37
BLT
VVS는 진짜 뭐냐
2026.05.23 12:55:26
소닉
존내패고싶네
2026.05.23 12:55:45
모던편기
vvs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3 12:55:56
No레스폴No라이프
진짜 쉽지 않네..
2026.05.23 12:56:22
Curvple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6:49
ㅇㅇ
야비에스는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7:25
ㅇㅇ
보컬 혹시 여자임?
2026.05.23 12:58:05
if#n3bo8
@ㅇㅇ 남1여1인대 하 진짜 시발
2026.05.23 12:58:56
ㅇㅇ
걍 나가라..
2026.05.23 12:59:30
Oasis.
ㅋㅋ씨발ㅋㅋ
2026.05.23 12:58:35
존fat루치
ㅋㅋㅋㅋ 어질어질하네..
2026.05.23 12:59:15
존fat루치
악보가 있긴 한가??
2026.05.23 13:00:12
if#n3bo8
@존fat루치 그냥 편곡해서 하재 좆에바아니냐? 전에 뭐 저스틴비버 stay도 나왓음
2026.05.23 13:00:56
이로하의ntr
vvs는 ㄹㅇ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3:00:01
스탠실
나였으면 뒤집고 나갔음 ㅇㅇ
2026.05.23 13:00:09
yuru△
존나 짜증나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3 13:00:09
ㅇㅇ
먼치 먼치 우 우 ㅋㅋㅋㅋㅋㅋ
2026.05.23 13:00:44
읭읭
ㅋㅋㅋㄴㄴ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3:01:03
슈퍼블만
이건 ㅅㅂ ㅋㅋㅋㅋ
2026.05.23 13:01:03
Nadan
vvs는 진짜 어지럽네ㅋㅋㅋㅋ - dc App
2026.05.23 13: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