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밴드부 나갈까 선곡 진짜 씨2발ㅋㅋㅋㅋ
if#n3bo8
2026-05-23 12:53:16
조회 16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5951
노블로ㄹ
ㅋㅋㅋㅋㅋ
2026.05.23 12:53:28
B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31
Cathastrophy
어이가없네 ㅅㅂ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41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51
ㅇㅇ
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3:59
ㅇㅇ
2026.05.23 12:54:35
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4:49
클랩튼전용샷건
어이쿠
2026.05.23 12:54:53
타독타기
팝송은 몰라도 힙합 들고 오는 새끼는 대가리 깨버려야함
2026.05.23 12:54:56
ㅇㅇ
야비에스는 ㅇㅈ이지 ㅋㅋㅋ
2026.05.23 12:54:57
앙팡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포지션 의견이죠?? 대충 예상가긴 함 - dc App
2026.05.23 12:54:58
BLT
VVS는 진짜 뭐냐
2026.05.23 12:55:26
소닉
존내패고싶네
2026.05.23 12:55:45
모던편기
vvs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3 12:55:56
No레스폴No라이프
진짜 쉽지 않네..
2026.05.23 12:56:22
Curvple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6:49
ㅇㅇ
야비에스는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ㅋ
2026.05.23 12:57:25
Oasis.
ㅋㅋ씨발ㅋㅋ
2026.05.23 12:58:35
존fat루치
ㅋㅋㅋㅋ 어질어질하네..
2026.05.23 12:59:15
이로하의ntr
vvs는 ㄹㅇ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3:00:01
스탠실
나였으면 뒤집고 나갔음 ㅇㅇ
2026.05.23 13:00:09
yuru△
존나 짜증나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3 13:00:09
ㅇㅇ
먼치 먼치 우 우 ㅋㅋㅋㅋㅋㅋ
2026.05.23 13:00:44
읭읭
ㅋㅋㅋㄴㄴ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3 13:01:03
슈퍼블만
이건 ㅅㅂ ㅋㅋㅋㅋ
2026.05.23 13:01:03
Nadan
vvs는 진짜 어지럽네ㅋㅋㅋㅋ - dc App
2026.05.23 13: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