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코스어 이쁘던데 오늘 번따해야지, 나정도면 충분하지”
와카바_무츠미
2026-05-23 16:27:49
조회 12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282
놀랍게도 오늘 플레이 엑스포 간 같은과 후배새끼가 싸지른 말
그 말을 들엇을때 충격이 아직도 안잊혀짐
네네코
2026.05.23 16:28:18
ㅇㅇ
한남이미안해..
2026.05.23 16:28:35
대북확성기
잘생겼음?
2026.05.23 16:28:35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2026.05.23 16:28:41
ㅇㅇ
2026.05.23 16:29:01
구리구리구리
코스취미가 멘헤라율이 높다는 말이 있던데
2026.05.23 16:29:40
기고수가될거야
ㅅㅂ ㅋㅋㅋㅋㅋ
2026.05.23 16:29:56
Cz3
ㄹㅇ이가
2026.05.23 16:29:56
ㅇㅇ
2026.05.23 16:30:29
그그그그극
2026.05.23 16:30:43
날자꾸나
2026.05.23 16:31:13
irodori
2026.05.23 16:33:56
BLT
2026.05.23 16: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