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코스어 이쁘던데 오늘 번따해야지, 나정도면 충분하지”

와카바_무츠미
2026-05-23 16:27:49
조회 12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282


놀랍게도 오늘 플레이 엑스포 간 같은과 후배새끼가 싸지른 말

그 말을 들엇을때 충격이 아직도 안잊혀짐

- dc official App
네네코
2026.05.23 16:28:18
와카바_무츠미
2026.05.23 16:31:55
ㅇㅇ
한남이미안해..
2026.05.23 16:28:35
와카바_무츠미
한남이 진짜 미안해… - dc App
2026.05.23 16:33:30
대북확성기
잘생겼음?
2026.05.23 16:28:35
와카바_무츠미
겟냐 - dc App
2026.05.23 16:31:21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2026.05.23 16:28:41
와카바_무츠미
2026.05.23 16:33:38
ㅇㅇ
2026.05.23 16:29:01
와카바_무츠미
2026.05.23 16:33:44
구리구리구리
코스취미가 멘헤라율이 높다는 말이 있던데
2026.05.23 16:29:40
와카바_무츠미
이거보고 나도 번따햇슨 - dc App
2026.05.23 16:31:41
기고수가될거야
ㅅㅂ ㅋㅋㅋㅋㅋ
2026.05.23 16:29:56
와카바_무츠미
얼탱x - dc App
2026.05.23 16:33:49
Cz3
ㄹㅇ이가
2026.05.23 16:29:56
와카바_무츠미
ㄹㅇ이슨 - dc App
2026.05.23 16:33:54
ㅇㅇ
2026.05.23 16:30:29
와카바_무츠미
2026.05.23 16:34:00
그그그그극
2026.05.23 16:30:43
와카바_무츠미
구라일시 고추자름 - dc App
2026.05.23 16:34:26
날자꾸나
2026.05.23 16:31:13
와카바_무츠미
ㄹㅇ아니야 - dc App
2026.05.23 16:34:37
irodori
2026.05.23 16:33:56
와카바_무츠미
2026.05.23 16:34:43
BLT
2026.05.23 16:35:00
와카바_무츠미
머야 이 멍충이는 - dc App
2026.05.23 16:3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