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왜 코스프레떡밥임?
복슝아
2026-05-23 18:30:06
조회 13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494
예전에 누가 서코간다길래 궁금해서 따라갔다가 왠 여자가 같이 사진찍자고 해서 코스한거 아니라고 하니깐 장발남자가 취향이라고찍어달라고한거 생각나네
네네코
?
2026.05.23 18:30:24
ㅇㅇ
2026.05.23 18:30:42
츄파춥스메탈맛
이 씨발련아
2026.05.23 18:30:42
Cz3
2026.05.23 18:30:54
와카바_무츠미
씨발 진짜로 기만이네 - dc App
2026.05.23 18:30:59
그그그그극
2026.05.23 18:31:04
레임
기만 뭐임?
2026.05.23 18:31:08
기허접
줄
2026.05.23 18:31:47
난하얏!
2026.05.23 18:32:06
yvetteyoung
얜 곧 가겠네
2026.05.23 18:32:09
ㅇㅇ
2026.05.23 18:32:36
데임
나가
2026.05.23 18:32:55
ㅇㅇ
잘가라
2026.05.23 18:33:17
베붕
2026.05.23 18:33:34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메모완료
2026.05.23 18:3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