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난 요네즈켄시 닮았다는말 자주들음 ㅋㅋ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2026-05-23 18:48:45
조회 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543
근데 진짜 자주 들었다는거임 ㅅㅂ
존fat루치
2026.05.23 18:49:32
guv'nor
2026.05.23 18:49:51
기타_히어로
2026.05.23 18:50:09
기타_히어로
혹시 일본 살아요? - dc App
2026.05.23 18:50:36
ABS
2026.05.23 18:50:49
Cz3
ㄹㅇ이가 ㅋㅋㅋㅋ
2026.05.23 18:50:52
와카바_무츠미
레바네 - dc App
2026.05.23 18:51:13
No레스폴No라이프
2026.05.23 18:5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