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난 요네즈켄시 닮았다는말 자주들음 ㅋㅋ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2026-05-23 18:48:45
조회 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543

근데 진짜 자주 들었다는거임 ㅅㅂ
존fat루치
2026.05.23 18:49:32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2026.05.23 18:49:45
guv'nor
2026.05.23 18:49:51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2026.05.23 18:50:05
기타_히어로
2026.05.23 18:50:09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2026.05.23 18:50:17
기타_히어로
혹시 일본 살아요? - dc App
2026.05.23 18:50:36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걍 십덕행사같은곳 갈때도 켄시 닮았다 하고 친구들도 십덕들 많아서 킨시같다 하더라 ㅅㅂ
2026.05.23 18:51:14
ABS
2026.05.23 18:50:49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2026.05.23 18:51:42
Cz3
ㄹㅇ이가 ㅋㅋㅋㅋ
2026.05.23 18:50:52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칭찬인줄 알고 기분 좋았는데 나중에 저사진 보여주더라 시발럼들이
2026.05.23 18:51:57
와카바_무츠미
레바네 - dc App
2026.05.23 18:51:13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걘 강동원이잔아
2026.05.23 18:52:05
No레스폴No라이프
2026.05.23 18:5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