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강아지상이란 말 많이 들어봄

Periphery
2026-05-23 19:04:14
조회 7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593

개새끼가 강아지 맞지?
푸스푹스
저도 씹새끼라는 말 자주듣는데 저 양상인가 봄 ㅋㅋ - dc App
2026.05.23 19:05:00
민들레씨
나도 비슷한데 ㅋㅋ
2026.05.23 19:05:26
기타_히어로
2026.05.23 19: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