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잘생겼다는 소리 어렸을때도 못 들었음 개추 ㅋㅋ
속청
2026-05-23 19:33:00
조회 7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708
성인 되고 나서는 부모님한테도 못 들어봤음 개추 ㅋㅋ
일단 나부터
ㅇㅇ
잘생겻네 일붕이~
2026.05.23 19:33:34
푸스푹스
저는 할머니가 어릴때부터 손주중에 제일 못났다고 함 개시발 죽어야지 그냥 - dc App
2026.05.23 19:33:39
ねこみや○まな
이부이 잘생겼네 이제 시집가야겠슨! - dc App
2026.05.23 19:34:33
KINGsRAID
이부이 잘생겼네 - dc App
2026.05.23 19:3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