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타 제조사들이 국밥집에 갔다

오펫
2026-05-23 21:30:04
조회 9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6944

션: 어으 션하다~

데임: 뜨거워서 혀 데임;;

야마하: 얌마 하나도 안뜨겁잖아

콜트 : 이정도면 콜드(cold)한데?

아리아 프로2: 니 아프로 국밥 먹지마라

펜더: 그니깐 담에또그러면 팬다

아이바네즈: 아잉 바줘

깁슨: 여러분들의 기타가 최고의 기타입니다.


감사합니다.


피림_
와 하하하
2026.05.23 21:31:05
Cz3
2026.05.23 21:31:22
네네코
ㅋㅋㅋ
2026.05.23 21:32:26
ねこみや○まな
기하하하 일하하하 - dc App
2026.05.23 21:32:50
뿅코
2026.05.23 21:32:59
차무식
내쉬 : 마 내 쉬싸러간다 - dc App
2026.05.23 21:32:59
네네코
ㅋㅋㅋㅋㅋ
2026.05.23 21:33:20
그그그그극
2026.05.23 21:33:23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2026.05.23 21:34:49
크라이넬리쉬
2026.05.23 21:35:13
ㅇㅇ
써 : 오늘은 내가 써언다 ㅋㅋㅋㅋ
2026.05.23 21:37:04
오펫
앤더슨 : 얜 더 쓴다는데? 타일러: 좀 타일러바라
2026.05.23 21:3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