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요즘 들어 부쪽 갤에 조용해진 것 같네

ㅇㅇ
2026-05-24 10:47:25
조회 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7636

다 현생을 사는건가 아니면 주말이라 그런건가

도파민 터지는 떡밥이 안터지네

- dc official App
존fat루치
재밌는 떡밥 ㄱㄱ
2026.05.24 10:50:00
크라이넬리쉬
선기배 ㄱㄱㄱ
2026.05.24 10:50:35
촌구석똥블랙
ㅈ고수 밴드 욕하기 ㄱㄱ - dc App
2026.05.24 10: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