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펜더 vs 깁슨 뭐가 더 좋나요?
ㅇㅇ
2026-05-24 13:53:21
조회 9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7855
아닌가 쉑터가 제일 좋나
시메지
재거가 제일 좋습니다
2026.05.24 13:54:12
르탑
정갈하고 맑은 클린 톤, 펑키한 리듬, 까랑까랑한 블루스 톤을 원하며 가볍고 편한 연주감을 선호한다면 ➡+ 펜더
두껍고 강력한 드라이브 톤, 묵직한 록 사운드, 길게 늘어지는 솔로 서스테인을 원한다면 ➡+ 깁슨
2026.05.24 13:54:30
ㅇㅇ
마틴이요
2026.05.24 13:54:51
ㅇㅇ
연애는 펜더 결혼은 깁슨
2026.05.24 13:55:57
도롱뇽
노무현최고 - dc App
2026.05.24 13:56:09
irodori
제 아내가 최고임
2026.05.24 13:56:25
에피폰이좋다
에피폰 - dc App
2026.05.24 13:5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