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나홀 걍 그렇던데
이자성
2026-05-24 16:08:34
조회 15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002
궁금해서 삿다가 한 번 쓰고
생각보다 별로라 올렷는데
중고라 싸서 좋다면서 사감 누가
한 10년전 일이긴 한대
도롱뇽
2026.05.24 16:08:50
Oasis.
아오 깁평
2026.05.24 16:08:54
Cz3
아오
2026.05.24 16:09:25
나카노아즈냥
개씨발깁쉑평 - dc App
2026.05.24 16:10:05
구리구리구리
싸서 좋다는게
2026.05.24 16:10:05
골절의왕
2026.05.24 16:10:10
ㅇㅇ
고소문에 화난 퍌평
2026.05.24 16:10:29
시메지
2026.05.24 16:10:30
Periphery
들어오자마자 본 글이 이거네
2026.05.24 16:11:38
블브견
일붕아... - dc App
2026.05.24 16:13:01
팔랑x3
담부턴 일특부탁
2026.05.24 16:13:53
ㅇㅇ
2026.05.24 16: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