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진짜 퇴물은
ㅇㅇ
2026-05-24 18:54:32
조회 11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235
팬들은 존나 센데 건강이 안좋아서 그런거라고 쉴드치지만 건강이 좋았던적이 한번도 없는 이타치가 퇴물임
그래서나는디시를그만두었다
컨디션 관리를 잘 했어야지 프로면 ㅇㅇ
2026.05.24 18:55:13
읭읭
진짜 간지하나로 올려치기당함 원탑이지
코노하마루선에서 정리가능
2026.05.24 18:55:19
봇재비
무대까지 목관리하는것도 실력이지
2026.05.24 18:57:06
퍼즈페이스
그래 지라이야가 개팬다니까?
2026.05.24 18:57:25
피포파
나 사스케인데 이 말 맞음 ㅇㅇ - dc App
2026.05.24 19: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