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진짜 퇴물은

ㅇㅇ
2026-05-24 18:54:32
조회 11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235

팬들은 존나 센데 건강이 안좋아서 그런거라고 쉴드치지만 건강이 좋았던적이 한번도 없는 이타치가 퇴물임
그래서나는디시를그만두었다
컨디션 관리를 잘 했어야지 프로면 ㅇㅇ
2026.05.24 18:55:13
ㅇㅇ
몸관리도 프로답게 해야
2026.05.24 19:02:21
읭읭
진짜 간지하나로 올려치기당함 원탑이지 코노하마루선에서 정리가능
2026.05.24 18:55:19
ㅇㅇ
보루토시점 코노하마루면 개떡바를듯
2026.05.24 18:56:01
봇재비
무대까지 목관리하는것도 실력이지
2026.05.24 18:57:06
ㅇㅇ
ㄹㅇ
2026.05.24 19:02:24
퍼즈페이스
그래 지라이야가 개팬다니까?
2026.05.24 18:57:25
ㅇㅇ
환술 원툴인데 선인모드 하면 환술 면역임ㅇㅇ
2026.05.24 18:58:00
피포파
나 사스케인데 이 말 맞음 ㅇㅇ - dc App
2026.05.24 19:00:11
ㅇㅇ
사스케는 윤회안 원툴이었는데 윤회안 날아가서 퇴물임
2026.05.24 19: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