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이부이 인생 첫 연주글 한로로 집 쳐왓서

일마갤
2026-05-24 19:51:24
조회 4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330


이부이 드디어 처음으로 연주글 쪄왔어

녹음도 처음이고 촬영도 처음이라 아쉬운 부분이 많지만

그래도 열심히 끝까지 만들어서 뿌듯하다

봐줘서 고마워 이부이들아

- dc official App
크크루쿠쿠삥뽕
2026.05.24 19:53:19
일마갤
2026.05.24 19:53:33
No레스폴No라이프
2026.05.24 19:54:41
일마갤
2026.05.24 19:55:14
그그그그극
2026.05.24 19:54:59
일마갤
2026.05.24 19:55:24
피포파
잘친다이
2026.05.24 19:57:40
일마갤
고마우이 - dc App
2026.05.24 19:57:58
피포파
@일마갤 편집도 마싯네
2026.05.24 19:58:31
존fat루치
2026.05.24 19:57:44
존fat루치
감동이있어
2026.05.24 19:57:53
일마갤
2026.05.24 19:58:19
hira
2026.05.24 20: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