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마샬 진공관 기추

굴튀김
2026-05-24 21:02:31
조회 20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462

시너지 JCM800 샀음
징겅강이 3구나 박혀있음
켜놓으면 뜨끈함

쿼코 내장앰프보다 맘에들음
크크루쿠쿠삥뽕
톤 ㅁㅊ노
2026.05.24 21:03:00
굴튀김
2026.05.24 21:04:18
그그그그극
2026.05.24 21:03:53
굴튀김
2026.05.24 21:04:37
그그그그극
@굴튀김 아니 진짜 톤 미쳤네 - dc App
2026.05.24 21:10:13
굴튀김
@그그그그극 마샬+레스폴 조합 너무좋음
2026.05.24 21:15:54
촌구석똥블랙
캬 - dc App
2026.05.24 21:04:31
굴튀김
2026.05.24 21:05:31
Cz3
어흐...
2026.05.24 21:04:33
굴튀김
2026.05.24 21:05:39
hira
좃간지네 십 ㅋㅋ
2026.05.24 21:06:47
굴튀김
2026.05.24 21:09:08
BlackStratocaster
와 톤ㅋㅋㅋㅋ - dc App
2026.05.24 21:08:20
굴튀김
으흐흐
2026.05.24 21:08:57
SAG
2026.05.24 21:08:35
굴튀김
2026.05.24 21:09:46
헛스윙s100
2026.05.24 21:11:01
굴튀김
2026.05.24 21:16:08
피포파
와 소리 지리네
2026.05.24 21:18:32
피림_
아니 ㅋㅋㅋㅋㅋㅋ톤 개지린다 진짜
2026.05.24 21:3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