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아 맞다 기추글
yvetteyoung
2026-05-24 23:37:23
조회 8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726
제임스타일러 베이징 기추했음... 출시때부터 뒤지게 궁금해서...
일단 씹고 뜯고 맛보는중
내가 뭐 더ㅣ는건 아니지만 궁금한 거 댓글달면 늦게라도 다 달아줌
데임
하오츠
2026.05.24 23:37:59
No레스폴No라이프
소리 좋더라 개추
2026.05.24 23:38:12
ㅇㅇ
오 ㅋㅋㅋㅋㅋ
2026.05.24 23:38:23
ㅇㅇ
워챠오
2026.05.24 23:38:5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타일러스럽게 화려해서 개이쁘다
2026.05.24 23:39:11
존fat루치
홀리몰리 겁나이쁘다
2026.05.24 23:39:26
월광칠면조
캬 타일러 이뿌
2026.05.24 23:39:42
ㅇㅇ
존나 탱탱한 기타
2026.05.24 23:39:47
7string_chan
빙칠링
2026.05.24 23:39:49
ㅇㅇ
정식명칭이 베이징이슨?
2026.05.24 23:40:03
SAG
2026.05.24 23:40:52
취미가많은사람
그냥타일러랑비교해주세요 - dc App
2026.05.24 23:41:06
크크루쿠쿠삥뽕
미제 타일러의 몇%정도 됨
2026.05.24 23:41:49
일레빗자루
와
2026.05.24 23: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