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아 맞다 기추글

yvetteyoung
2026-05-24 23:37:23
조회 8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726

제임스타일러 베이징 기추했음... 출시때부터 뒤지게 궁금해서...
일단 씹고 뜯고 맛보는중
내가 뭐 더ㅣ는건 아니지만 궁금한 거 댓글달면 늦게라도 다 달아줌
데임
하오츠
2026.05.24 23:37:59
데임
이쁘다
2026.05.24 23:38:08
yvetteyoung
피아오량
2026.05.24 23:39:35
No레스폴No라이프
소리 좋더라 개추
2026.05.24 23:38:12
yvetteyoung
개추개추
2026.05.24 23:39:41
ㅇㅇ
오 ㅋㅋㅋㅋㅋ
2026.05.24 23:38:23
yvetteyoung
우헤헤
2026.05.24 23:41:38
ㅇㅇ
워챠오
2026.05.24 23:38:54
yvetteyoung
하오츠하오츠
2026.05.24 23:41:3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타일러스럽게 화려해서 개이쁘다
2026.05.24 23:39:11
yvetteyoung
이 컬러만큼은 우사타일러에도 없는 컬러인거임 ㄷㄷㄷ
2026.05.24 23:41:27
존fat루치
홀리몰리 겁나이쁘다
2026.05.24 23:39:26
yvetteyoung
ㄹㅇ 이쁘긴함
2026.05.24 23:41:10
월광칠면조
캬 타일러 이뿌
2026.05.24 23:39:42
yvetteyoung
어이 이건 jtg라구
2026.05.24 23:41:04
ㅇㅇ
존나 탱탱한 기타
2026.05.24 23:39:47
yvetteyoung
존탱기
2026.05.24 23:40:53
7string_chan
빙칠링
2026.05.24 23:39:49
7string_chan
이뿌다
2026.05.24 23:39:57
yvetteyoung
피아오량~
2026.05.24 23:40:46
ㅇㅇ
정식명칭이 베이징이슨?
2026.05.24 23:40:03
yvetteyoung
아니 그냥 중국산이라...
2026.05.24 23:40:37
SAG
2026.05.24 23:40:52
yvetteyoung
개추개추
2026.05.24 23:41:55
취미가많은사람
그냥타일러랑비교해주세요 - dc App
2026.05.24 23:41:06
yvetteyoung
예전 녹음본 찾아봐야함...
2026.05.24 23:41:49
크크루쿠쿠삥뽕
미제 타일러의 몇%정도 됨
2026.05.24 23:41:49
yvetteyoung
소리 마감 연주감 다 합치면 저점은 65퍼는 되는거같음... 물론 내 주관임
2026.05.24 23:42:18
크크루쿠쿠삥뽕
2026.05.24 23:43:14
일레빗자루
2026.05.24 23: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