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콜라보]

마감

Rane
2026-05-25 00:00:11
조회 7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762

이제 제출 온것들로 슬슬 편집 들어가긴 할건데


저번 콜라보들이랑은 다르게 퍼즐 살짝 맞춰보는거 말고는 최종본 편집 진도를 거의 못빼놓기도 했고 (언플러그드는 시작도 못함)


언플러그드쪽에 내 녹음해야할 파트가 몇군데 더 있어서


아마 그것들 다 감안해서 길면 대충 일주일정도 뒤에 공개되지 않을까 합니다


여하튼 시간 내서 참가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존fat루치
2026.05.25 00:00:20
Rane
2026.05.25 00:05:07
에피폰이좋다
기대하께용 - dc App
2026.05.25 00:00:29
Rane
2026.05.25 00:03:57
DORO미쿠
고생하셨슴다
2026.05.25 00:00:46
Rane
이제 편집 + 녹음 및 촬영 몇개 더 해서 ㄹㅇ 고생 시작할 예정
2026.05.25 00:03:37
차무식
고생하셨읍니다 - dc App
2026.05.25 00:02:27
Rane
2026.05.25 00:03:17
Jovian
2026.05.25 00:04:12
Rane
2026.05.25 00:04:4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2026.05.25 00:04:41
Rane
2026.05.25 00:05:21
손잡이94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26.05.25 00:05:08
Rane
확인했슴 나중에 넣어드림
2026.05.25 00:05:54
손잡이94
2026.05.25 00:06:15
Cz3
고생햇서
2026.05.25 00:07:31
Rane
2026.05.25 00: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