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디지털 와우페달 자작해봤는데 어떰??????

일순이(122.42)
2026-05-25 00:50:06
조회 7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8836





앰플리튜브에서 와우 쓰고싶은데

이게 마우스 드래그로 조작이 되더라고???


집에 남는 레고로

저렇게 마우스 앞뒤로 움직이게 만들어봄

ㅁㅌㅊ임…?

푸스푹스
뭣 - dc App
2026.05.25 00:50:29
도롱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25 00:51:08
도롱뇽
미친놈아냐이겈ㅋㅋㅋ - dc App
2026.05.25 00:51:15
Heliotrope
신박하네 ㅋㅋ
2026.05.25 00:51:16
오줌기타
영상만들어서 쇼츠 ㄱㄱ
2026.05.25 00:52:04
Octavianus
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5 00:52:29
리틀윙
(디지텍에서 영입제안이옴)
2026.05.25 00:53:1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ㅋㅋㅋㅋㅋ
2026.05.25 00:53:54
EasternCloud
2026.05.25 00:54:21
=_=7
토니스타크냐
2026.05.25 01:00:40
Cathastrophy
아내가보냈다
2026.05.25 01:0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