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필성야재요...

Oasis.
2026-05-25 08:07:35
조회 19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091

요약하자면 각잡고 조지다가는 찍싸니 꾸준히 즐기는 놈이 오래간다~인데


레슨 팔아야 하는 사람 입장에서 워딩이 ㅅㅂ ㅋㅋ 

연습은안함
이게 사실이라는거임..
2026.05.25 08:13:54
Celine
ㅋㅋㅋㅋ 근데 나도 기타 처음 칠 때 레슨상한테 들은 말이긴 하네.. 너무 열심히 하지 말라고 가늘고 길게 오래치라고 그럼
2026.05.25 08:15:05
ㅇㅇ
2026.05.25 08:22:28
츄파춥스메탈맛
즐기는자모드들어가면 접지는않는데 늘지도않는듯
2026.05.25 08:25:59
구리구리구리
번아웃 오지 말라는건데 초보 입장에서 맞는말같기도 하고
2026.05.25 08:29:13
나부나fan
즐겜모드 5년차인데 맞는 말 같기도..
2026.05.25 08:35:06
ㅇㅇ
맞는말같은데? 저 사람이 사람 한두명 가르친거도 아니고
2026.05.25 08:37:22
ㅇㅇ
필성햄 정도면 ㅈ대로 살아도 되지 - dc App
2026.05.25 08:3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