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타치는사람들 다 이런가요.

별내림
2026-05-25 10:55:05
조회 15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156

ㅇㅇ
집에서는 비행기도 태워줌
2026.05.25 10:55:24
취미가많은사람
귀엽네 PX-1 - dc App
2026.05.25 10:55:51
일레빗자루
개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5 10:56:13
GUITAYASU
와씨 재밌겠다 ㅋㅋ
2026.05.25 10:56:24
ㅇㅇ
이런 건 처음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5 10:57:16
네네코
ㅋㅋㅋㅋㅋㅋ
2026.05.25 10:57:35
그그그그극
2026.05.25 10:58:35
똘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개귀엽다 - dc App
2026.05.25 10:59:54
DORO미쿠
이름보니 원피스 드립 마렵네
2026.05.25 11:02:57
GirlsDeadMonster
난 이펙터 옷도 입혀줌 ㅋㅋㅋㅋ
2026.05.25 11:10:22
Cz3
ㅋㅋㅋㅋㅋ
2026.05.25 11:12:06
연습은안함
난 기타 비행기 놀이도 시켜줌
2026.05.25 11:17:57
빌로바
역시 기타는 정신병이었군
2026.05.25 11:2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