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순이 여러분 올펜 말고 올드 소시지는 어떠신지...ㅎㅎ

ㅇㅇ
2026-05-25 11:40:05
조회 10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198

빈티지한 맛이. 살아 있습니다.
























네네코
ㅋㅋ
2026.05.25 11:40:20
ねこみや○まな
이건 진짜 펜평인척하는 쉑평임 ㅋㅋㅋ
2026.05.25 11:40:26
존fat루치
2026.05.25 11:41:07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펜평인척하는 쉑평인척하는 깁평ㅋㅋ
2026.05.25 11:41:43
봇치파카
2026.05.25 11:42:11
GirlsDeadMonster
잘라서 주세요
2026.05.25 11:44:35
연습은안함
남자는.와인이라고.하지요^^ 익어갈수록.맛이.뛰어난개.참잘맞는.표현.갓습니다
2026.05.25 11:47:30
키에엨
내가 념글 보냄 - dc App
2026.05.25 11:5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