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지난 번에 거래하면서 뮬저씨 하소연 들은 적 있음
ㅇㅇ
2026-05-25 12:25:07
조회 13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251
돈 보내고 주소 보내드렸는데 그날 당일 새벽에
뜬듬없이 장문의 하소연 문자를 보내심
도대체 무슨 일이 있으셨던걸까
ㅇㅇ
뭐 삿음? 바커스 바디인가
2026.05.25 12:25:46
ㅇㅇ
술드셨나
2026.05.25 12:25:56
리틀윙
ㅋㅋㅋㅋㅋㅋㅋ
2026.05.25 12:26:00
팔랑x3
ㅋㅋㅋㅋ
2026.05.25 12:26:07
피포파
ㅋㅋㅋㅋㅋ
2026.05.25 12:26:10
Ubel
한잔하셨노
2026.05.25 12:26:23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ㅋㅋㅋㅋㅋㅋㅋ
2026.05.25 12:26:33
ㅇㅇ
어우..
2026.05.25 12:26:40
네네코
머야 ㅋㅋㅋㅋ
2026.05.25 12:26:47
촌구석똥블랙
근데 이건 백인들이 스토리텔링 감성판매 영역에서 독보적으로 뛰어나서 그럼 존레논 클랩톤 인성 좆인데 세기의 명곡 ㅈㄴ 잘 만들자나 - dc App
2026.05.25 12:27:00
Cz3
술드셧나
2026.05.25 12:27:52
No레스폴No라이프
뭐여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5 12:28:35
ㅇㅇ
이왜진 - dc App
2026.05.25 12:29:12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25 12:31:39
다이스케
ㅋㅋㅋ - dc App
2026.05.25 12:38:20
이자성
머임 이건 ㅁㅊㅋㅋㅋ
2026.05.25 12:38:29
손잡이94
삼겹살데이 귀여우셔
2026.05.25 12:4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