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농엑스 원 플러스 1호냥

ㅇㅇ
2026-05-25 13:25:12
조회 12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339

난 흑우다

- dc official App
네네코
2026.05.25 13:25:52
열역학
무순 기능이 생김?
2026.05.25 13:26:06
ㅇㅇ
midi 인아웃, 블루투스로 노래랑 앱으로 커마가눙
2026.05.25 13:26:40
소다블루
빨리 폰 컨트롤 테스트좀 ㄱㄱ - dc App
2026.05.25 13:26:50
ㅇㅇ
오 이런습빡 외관상으로는 달라진거 없음??
2026.05.25 13:26:50
ㅇㅇ
midi 인아웃단자 추가된거 빼곤 없넹
2026.05.25 13:27:30
ㅇㅇ
2026.05.25 13:27:57
ㅇㅇ
오오… 진짜 달러만 더 쌌어도 ㅜㅜ
2026.05.25 13:27:11
ㅇㅇ
관세안내고 부가세 3만원 더해서 44만원에 가눙
2026.05.25 13:29:32
Oasis.
@ㅇㅇ 관세는 왜 없는거야??
2026.05.25 13:31:45
ㅇㅇ
구대사이트에서 구냥 관세포함 41에 내놓았더라구
2026.05.25 13:32:11
콘사라다77
2026.05.25 13:28:32
Oasis.
폰 연결 후기좀;;;;;
2026.05.25 13:28:43
연습은안함
냥냥
2026.05.25 13:31:54
헛스윙s100
2026.05.25 14: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