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가 한번 깊게 생각해봤는데 난 효자인거 같음
ㅇㅇ
2026-05-25 13:43:25
조회 8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366
부모님들은 자식들 행복할때 가장 행복하다고들 하시잖아?
부모님 차, 여행 이런거 안해드리고 기추만하다보면 나는 행복해질텐데 그럼 부모님도 행복해지니까 나는 효도를 하고 있는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음
르탑
2026.05.25 13:43:36
연습은안함
맞음
2026.05.25 13:44:01
시메지
2026.05.25 13:44:20
ㅇㅇ
2026.05.25 13:45:41
존fat루치
2026.05.25 13:46:07
irodori
2026.05.25 13:46:54
Tagtraume
엪평ㅋㅋ - dc App
2026.05.25 13:4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