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점점 펜더가 망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도롱뇽
2026-05-25 13:52:33
조회 7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377
단순 스펙만 비교했을때
아프로2랑 az 프레스티지 같은거 비교해보면
가격도 비슷하고 둘다 모던기컨셉이면서
az는 스댕프렛 아프로2는 니켈<<이건 머 그럴수잇는데
락킹튜너<<이건 왜없는거지 그가격에
프렛잡<<az가 훨신뛰어남
전체적 마감<<az가 압도적으로 좋음
근데 중고가로 보나 신품가로 보나 az가 더 쌈
브랜드 정체성 뭐시기 해서 니켈박고 빈티지튜너 박고 이런건 백번 양보해서 이해한다해도 마감 똥뿌리는건 뭔가뭔가..
그리고 울트라는 또 락킹튜너인거 보면 흠
좀 지킬건 지켜줫으면 좋겟는데
ㅇㅇ
2026.05.25 13:53:26
Oasis.
2026.05.25 13:55:16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5.25 13:55:35
ㅇㅇ
아이바는 신이야
2026.05.25 13:55:41
촌구석똥블랙
아제시리즈는 진짜 존나 혜자임 가격 좀 올랐지만 그래도 - dc App
2026.05.25 13:55:56
도랑12
펜더니까 빈티지스펙 자체는 이해해도 비싼기타에 마감 좆박는건 왜그런건지 모르겠음 - dc App
2026.05.25 13:5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