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만 펜더 호감이야? 엌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6-05-25 14:06:23
조회 9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394




갖고있던 써 앤더슨 타일러 쉑터 아이코닉 사이키델리즘 사이토


다 팔았다




다 팔고 아메리칸 빈티지 2 '스트라토캐스터' 하나 샀음. 



어차피 펜더에 의해 파괴될텐데 그전에 팔아버려야지, 스트라토캐

스터 카피캣들..





이제 당당히 '펜더'산다 라고 말하지 않고 '스트라토캐스터' 산다고 말 할 수 있어 기쁘다....








































ㅇㅇ
펜더 사랑은 쉑평
2026.05.25 14:07:16
월광칠면조
선벨리에서 검거
2026.05.25 14:08:07
그그그그극
2026.05.25 14: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