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난 펜더라는 이름에 대한 가치를 느낀게

ㅇㅇ
2026-05-25 14:15:17
조회 12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406

조별과제때문에 우리집에 조원 왔었는데 내 기타 보자마자

'펜더가 있네요? 하는거야

일마갤에서의 나는 미펜을 쓰지못하고 일펜으로 만족한 패배자였지만

사실은 나도 한명의 세계 최고의 일렉기타 브랜드

'FENDER'

보유자 였던거임...

그 순간 나는 이 브랜드가 가진 가치를 깨닿고

명품을 소비하는 이유를 알아버렸음...

나는 기타를 산것이 아니라 'FENDER'를 산거임...

커트도널드코베인
FENDER? 어떻게 읽는건가요 펜데르?
2026.05.25 14:15:50
ㅇㅇ
푸바오입니다
2026.05.25 14:16:37
아키야마미오
푸바오 ㅇㄷ?
2026.05.25 14:16:03
ㅇㅇ
요즘은 늑구임
2026.05.25 14:16:43
ㅇㅇ
와 저도 세븐 엔더 좋아해요
2026.05.25 14:16:55
ㅇㅇ
저는 엔더드래곤 좋아해요
2026.05.25 14:17:12
ㅇㅇ
멕펜이었으면 조원 그자리에서 분수쇼했음
2026.05.25 14:17:18
ㅇㅇ
2026.05.25 14:18:54
ㅇㅇ
조원 여자네 ㅅㅂ - dc App
2026.05.25 14:19:30
ㅇㅇ
남자야 이자스가
2026.05.25 14:20:07
그그그그극
2026.05.25 14:21:30
ㅇㅇ
내가 누구? 휀다 오우너.
2026.05.25 14:2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