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 잘봐 이게 『보지』야.. "

ㅇㅇ
2026-05-25 14:28:29
조회 11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428

안녕하세요 여러분 휴일은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지요

여러분들이 행복한 한 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제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네요

제가 아메리칸 빈티지 2 스트라토캐스터를 사려고 하는데요

1965 캔디 애플 레드를 살까요

1961 피에스타 레드를 살까요

여러분들이 안말리시면 두개 다 살것같아서

진짜 딱 이쁘다 싶은걸로 골라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직포스 기좆좆좆가서 실물도 봤는데

둘 다 너무 아름다웠어요 말로 형용하기 힘들정도로

고추,가 딱딱해졌습니다

자지 딱딱 모스부호 경도로 승부하기에는 동점이기에

선생님들의 귀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구매하려고 합니다

귀중한 의견 부탁드리며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ㅇㅇ
두개다사세요.
2026.05.25 14:28:57
Neve
피에레 ㄱㄱㄱㄱ
2026.05.25 14:28:57
Neve
내가 갠적으로 61 좋아하는것도 있는데 피에레가 진짜 안질리게 이쁨
2026.05.25 14:29:19
ㅇㅇ
@Neve 저도 딱 그 생각이네요 엄청 이쁘다 싶은건 캔디애플레드인데 진짜 안질리겠다 싶은건 피에스타레드같아요
2026.05.25 14:30:17
속청
2026.05.25 14:29:03
ㅇㅇ
닥 61
2026.05.25 14:29:09
똘삼
두개다 - dc App
2026.05.25 14:29:23
티아라멘츠_라도리
둘다사셈
2026.05.25 14:29:56
제로의사역마
피에레 ㄱㄱ
2026.05.25 14:30:20
hira
ㅅㅂㅋㅋ
2026.05.25 14:31:50
레2
피에스타레드는 레릭된게 이쁜거같고 아빈투는 캔디애플레드 ㅊㅊ
2026.05.25 14:3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