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 잘봐 이게 『보지』야.. "
ㅇㅇ
2026-05-25 14:28:29
조회 11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428
안녕하세요 여러분 휴일은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지요
여러분들이 행복한 한 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제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네요
제가 아메리칸 빈티지 2 스트라토캐스터를 사려고 하는데요
1965 캔디 애플 레드를 살까요
1961 피에스타 레드를 살까요
여러분들이 안말리시면 두개 다 살것같아서
진짜 딱 이쁘다 싶은걸로 골라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직포스 기좆좆좆가서 실물도 봤는데
둘 다 너무 아름다웠어요 말로 형용하기 힘들정도로
고추,가 딱딱해졌습니다
자지 딱딱 모스부호 경도로 승부하기에는 동점이기에
선생님들의 귀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구매하려고 합니다
귀중한 의견 부탁드리며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ㅇㅇ
두개다사세요.
2026.05.25 14:28:57
Neve
피에레 ㄱㄱㄱㄱ
2026.05.25 14:28:57
속청
2026.05.25 14:29:03
ㅇㅇ
닥 61
2026.05.25 14:29:09
똘삼
두개다 - dc App
2026.05.25 14:29:23
티아라멘츠_라도리
둘다사셈
2026.05.25 14:29:56
제로의사역마
피에레 ㄱㄱ
2026.05.25 14:30:20
hira
ㅅㅂㅋㅋ
2026.05.25 14:31:50
레2
피에스타레드는 레릭된게 이쁜거같고 아빈투는 캔디애플레드 ㅊㅊ
2026.05.25 14:3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