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솔직히 깁퍌 쓸거면 그냥 펜더 쓰는 게......

HaJhin
2026-05-25 14:36:40
조회 9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445

그런 게가 있다고?
ㅇㅇ
2026.05.25 14:37:16
열역학
스트라토이스터 ㄷㄷ
2026.05.25 14:37:18
지미페이지=문재인
ai 이제 기타도 잘 그리네 무삽다
2026.05.25 14:3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