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스벅@#불매운동은 해야되긴함
ㅇㅇ
2026-05-25 17:06:44
조회 10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688
인니 300은 절대용서못함
replica
짱타 입갤
2026.05.25 17:06:57
푸스푹스
스벅 인니산이거 첨 알앗슬때 개놀랏슨 - dc App
2026.05.25 17:07:16
ㅇㅇ
뭐라고너지금스벅신품산사람들을개호구라고
2026.05.25 17:07:32
irodori
ㄹㅇ 인니에 대가리도 없는데 150이 딱 적당함
2026.05.25 17:08:03
존fat루치
코리아도 아니고 인니산이라니
2026.05.25 17:08:10
ㅇㅇ
콜텍에인생을구원받은일붕ㅇ..
2026.05.25 17: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