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보고 병약미 있다고 하는데 이거 플러팅 맞지?
ㄱㅆㅅㅌㅊ
2026-05-25 18:42:42
조회 12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59817
병신새끼라고 하는거 병약미 넘친다는 말 쑥스러워서 돌려 말하는거잖아ㅎㅎ 아 손자 이름 뭐로 짓지?
나카노아즈냥
손자 이름은 병법으로 ㄱㄱ - dc App
2026.05.25 18:43:23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병약미소녀 일루와잇
2026.05.25 18:43:52
푸스푹스
아아 - dc App
2026.05.25 18:44:27
Periphery
ㄴㄴ ㅂㅅ이라는거임
2026.05.25 18:44:28
ㅇㅇ
ㅋㅋ
2026.05.25 18:45:42
일순이1
(121.139)
전장연 도와줘!!
2026.05.25 18:46:07
ㅇㅇ
2026.05.25 18:48:47